지능형 보이스봇으로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개선하세요

Capability hdr img voicebots

AI 기반 보이스봇으로 응대해야 하는 이유

고객 대기 불필요

24시간 이용 가능한 자동화된 가상 상담사를 통해 고객이 더욱 쉽게 컨택센터의 이용하게 하십시오. 지능형 보이스봇을 사용하면 대기 시간 없이 전화 응대가 가능합니다.

가상 환경의 맞춤화 수준 개선

보이스봇은 관련 데이터를 통해 고객을 파악하고, 이력과 선호 사항을 이해하고,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인터랙션을 맞춤화합니다.

실시간 상담사에게 손쉽게 이관

봇과 인간이 협력하면 업무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보이스봇은 원활한 경험을 위해 고객 및 관련 정보를 상담사에게 전달합니다.

AI 음성봇이 대화의 흐름을 유지시켜 줍니다.

대화형 보이스봇을 통한 옴니채널 여정 지원

자연어 처리(NLP)기능으로 더욱 원활한 디지털 대화가 가능합니다. 음성 채널과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 고객 여정을 통합하십시오.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 제공

보이스봇과 상담사의 역량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항상 적시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기본 봇 또는 서드파티 봇 활용

공급업체에 종속되지 않고 기존 투자를 극대화하십시오. 다른 공급업체의 AI를 Genesys의 개방형 AI 플랫폼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구현

고객이 선호하는 음성 채널 및 채팅 채널을 통해 고객이 셀프서비스를 하게 하십시오. Genesys의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챗봇과 보이스봇을 손쉽게 구축하고 사용자 정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 이해

자연어 이해(NLU) 기능으로 인터랙션을 자동화하십시오. Intent Miner는 자연어 이해 기능으로 고객 의도를 파악하여 봇의 지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직관적이고 가시적인 플로우 빌더

내장형 대화 관리 및 자연어 이해 기능과 함께 제공되는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플로우 빌더를 사용하여 지능형 보이스봇을 만드십시오.

고객 인터랙션을 더욱 쉽게 만드는 Genesys 보이스봇

콜센터에서 보이스봇을 활용하십시오. AI 기반 가상 도우미가 자연어로 고객과 대화합니다.고객은 셀프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질문과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하거나 인간 상담사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상담사에게 전달됩니다. 상담사는 모든 맥락과 세부 정보를 전달받고 상담 전화를 처리합니다.

보이스봇은 크로스셀링 및 업셀링을 통해 수익 성장 기회도 열어줍니다. 고객 이력과 선호도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추천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보이스봇의 신속성, 정확성, 24시간 가용성이 고객 경험을 직접적으로 개선합니다.

Mq ccaas 2023
Gartner logo

2023 가트너 서비스형 컨택센터 (CCaaS) 부문 매직 쿼드런트

Genesys는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실행 부문에서 최상위권 차지

음성 봇 + 상담사 = 더욱 원활한 상담

IVR(대화식 음성 응답)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십시오. 대화형 보이스봇은 자연어를 이해하여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냅니다. 그리고 어려운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인간의 도움이 필요하면 상담사에게 통화를 이관합니다. 이때 고객은 같은 내용을 반복하여 상담사에게 설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 결과 디지털 음성 채널에서 고객 상담이 원활하고 유연하게 이루어집니다.

조율 및 통합

Genesys AI를 사용하면 고객 및 인터랙션 인사이트에 손쉽게 액세스하여 보이스봇 인터랙션을 대규모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봇은 고객, 고객의 여정, 인터랙션의 맥락을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봇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트랜잭션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에게 빠르게 결과를 제공하며, 상담사는 더 복잡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구축으로 어디에나 배포 가능

Genesys Cloud™에 내장된 봇은 기본적으로 웹 메시징, 예측 기반 인게이지먼트 등 다양한 Genesys AI 플랫폼 기능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인터랙션 데이터, 고객 이력, 서드파티 트랜잭션 시스템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채널 전반에서 스마트한 대화 흐름을 만들어 냅니다. 잘 만들어진 봇 하나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Intent Miner가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Genesys Cloud의 통합 기능인 Intent Miner는 봇 빌더가 고객의 의도를 추측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AI를 사용하여 실제 고객 대화에서 의도를 자동으로 파악하고 데이터를 축적하여 봇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더 정확한 봇이 생성되고 더 빠르게 배포됩니다.

가상 상담사를 먼저 연결

고품질 음성 및 고급 자연어 이해 기능이 장착된 가상 상담사는 콜센터의 1차 방어선이 되어, 일반적인 질의와 요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복잡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가상 상담사가 해당 통화를 실시간 상담사에게 원활하게 전달할 시점을 파악합니다.

귀사에 적합한 솔루션에 자연어 보이스봇을 사용해 보세요

가상 상담사를 통해 고품질 고객 지원을 대규모로 제공하세요

Genesys ChatQuick links
Close Widget

오늘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Genesys Chat라이브 지원